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하는 질문

  • [사이트이용] 상품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20

    상품에 대한 문의는 해당 상품의 하단 상품문의 게시판에 작성을 해주시거나, 고기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면

    영업일 기준 1일 내에 현덕청년이 직접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사항


    - 교환/환불/배송/적립금사용 등에 관한 문의는 고기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사이트이용] 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번호: 19

    1. 회원구매인 경우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조회 클릭 하시면 주문번호와 현재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2. 비회원 구매인 경우


    비회원의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고기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522-6469]로 문의시 가능합니다.

  •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고객님은 적립금 적립이 불가하며 다양한 혜택이 불리합니다.

  • [적립금] 적립금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번호: 17

    회원 분 본인만 직접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  적립금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 주문취소 후 적립금 사용안내


    - 주문취소하신 경우 적립금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 카드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고기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환불 후 완료 문자를 받을 수 있나요?   

    번호: 14

    주문하신 상품이 취소완료 될 경우 회워정보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시스템상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3

    현덕의 주문취소는 고기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지 가능합니다.


    당일택배를 선택 하신분은 그 날 3시 이전에 취소요청을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만약, 시간이 초과되면 취소가 불가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반택배를 선택 하신분은 4시 이전에 취소요청을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위와 같이, 시간이 초과되면 취소가 불가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문하신 내역은 고객님의 회원정보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및 메일로 발송을 드립니다.


    (SMS 수신거부 또는 메일 수신거부 시 결제내역이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11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할인혜택과 적립금은 받으실 수 없으며, 주문내역 조회에 불편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현덕의 회원가입은 언제나 무료이며,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하오니 회원가입 후 이용 해주세요!

  • # 공인인증서 안내


    -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 따라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하며, 안전한 결제를 위해 공인인증서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적립금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9

    상품 주문 단계  >  보유 적립금 확인 후 원하시는 금액 입력  >  적립금 사용하기.

  • [주문/결제]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8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행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7

    # 현금영수증 발행취소 안내


    -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승인후엔 변경이 불가하니, 

      국세청 승인 전에 변경이나 취소를 부탁드립니다.

      [고기문의] 또는 [ 1522 - 6469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  로그인 화면 아래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임시 비밀번호의 경우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가입시 기재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현덕 고객센터 ( 1566 - 6469 )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현덕 로그인 > 홈페이지 우측 상단  > 정보수정  >  수정하시고 확인 누르면 저장됩니다.


    (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며, 모바일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 수정은 배송정보 수정이 아닌 회원정보 수정이므로 만일 회원정보 수정 시점에 배송중인 상품이 있다면 배송정보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배송일 전날 저녁까지 고기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함께 내용을 남겨주시면 반영이 가능합니다.

  • 신규가입 혜택은 일시적인 이벤트에 따라 혜택이 다르며,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쿠폰,적립금,선물배송 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깜짝세일, 명절세일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의 경우 할인적용이 불가합니다. )


    현덕에서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수시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현재와 동일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새로운 아이디로 등록을 해주셔아 합니다.

  • 회원탈퇴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PC ) 로그인  > 마이 페이지  > 회원탈퇴  >  탈퇴사유 작성  >  확인 누르시면 탈퇴가 진행됩니다.


    모바일 )  로그인  > ALL 카테고리 클릭  > 마이페이지  >  회원 탈퇴 신청  >  회원탈퇴  >  회원탈퇴 사유 적고 확인 누르시면 탈퇴가 진행됩니다.



    ※ 주의사항


      잔여 적립금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별도의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구매회원 정보를 위해 회원가입에 따른 사용자 정보는 1년동안 보관됩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해 고객님께서 직접 본인만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현덕축산은 회원가입에 제한이 없으며, 해외거주자 고객님들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배송은 불가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